강남 텐프로 NO FURTHER A MYSTERY

강남 텐프로 No Further a Mystery

강남 텐프로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상주가 가능하기에 하루에 손님이 몇 팀이 오고 몇명이 오는지 데이터가 나온다 그러기에 그에 맞는 매니저들이 나오고 있으며 업주 및 매니저가 돈을 벌어가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사이즈가 좋아 질 수 밖에 없다. 

강남실장은 위에서 소개한 유흥 업종 영업 부장님들이 쉽게 고객님을 유치할 수 있도록 프로필 무료 등록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가격대로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초고가 룸싸롱으로 꼽히는 이유는 바로 고퀄리티의 서비스와 품격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마담은 손님들 (특히 단골)을 하늘 모시듯이 모시죠. 즉, 단골되서 마담하고 쇼부치면 안되는 거 거의 없습니다. 뭐 좀 다니다보면, 밖에서 만나고 싶을때 다 만나게 되고 같이 클럽 엄청 다니게 되고 골프도 치러 다니고 그럽니다. 작년인가, 인스타에 강남패치인가 먼가해서 텐애들 일부 공개되고 그런 사건 있었죠? 다 보진 못했지만 일부 본 애들은 다 저도 아는 애들이더군요 ㅎㅎ

걍 뭐 똑같습니다 ㅎㅎ 모든 화류계가 서비스업이기 떄문에 손님이 왕이고 최대한 서비스를 해주겠지만 텐은 그 끝판왕입니다. 그냥 가서 하고싶은거 맘대로 다 하고 요구할거 다 하고 그냥 왕처럼 놀면 됩니다. 정말 말그대로 하고싶은거 다 하면 되고, 뭘해도 최선을 다해서 다 맞춰줍니다. 저도 그렇고 대부분 이 점 떄문에 중독이 되는 것 같습니다.. 다른 유흥가게 가면 아무리 내가 돈주고 놀아도 일정부분 아가씨 눈치도 보게 되고, 내가 쪼끔이라도 진상짓하면 티내게 싫어하고 이런경우 꽤 있는데 텐은 그냥 내가 왕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잘못 전해진 소문이다. 텐프로 업소도 다른 업소와 마찬가지로 룸살롱이다.

여성 채용 시에도 다른 업종에 비해 외모를 굉장히 중요하게 보는 곳으로 강남 쩜오 방문하는 손님 모두 여성의 외모에 대해서 감탄한다고 합니다. 다만 텐프로 시스템이 오래되었다는 점에서 최근에는 유래와는 상관이 없어졌습니다.

 '텐카페'는 텐프로 시스템과 카페의 장점을 결합한 공간으로, 텐프로의 힐링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동시에 편안한 카페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아가씨들에게 억대의 '마이킹'을 풀기도 하는 텐프로 업소들은 긴장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코로나 기간에도 정상적으로 유지한 이름 있는 가게이다. 라디오와 함께 사업자를 운영하며 사이즈 좋기로 소문나 있다.

텐프로 ‘여신 에이스 의  필수조건 및 텐프로에서 일을 하는 텐프로 아가씨들은

무한경쟁으로 인한 대표적 무리수 중 하나인 '월급제'의 폐단을 없애기 위해

대형 가라오케에서 부터 호빠까지 있으며 호빠는 선릉역 이라는 말이 나올정도이다.

텐카페 수위는 무제한이다라고 볼 수 있는데 고급업소에 방문하는 경우 아무리 고급스럽고 아가씨들 수준도 높다고 하여 점잖게 놀아야 한다고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일반 업소에서 작은 터치에도 거부하고 방을 포기하고 나간다거나 그런 경험 있으실 겁니다.

Report this page